NEWS

컨트롤웍스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2022년 11월 25일

컨트롤웍스, 독일 아이시스템과 전략적 협력 강화키로

차기연 세미나.jpg

<컨트롤웍스 경영진과 개발자들이 15일 독일 아이시스템을 방문해 전략적 협력 방안을 협의한 뒤 함께 촬영하고 있다. 박승범 대표(왼쪽에서 두번째)와 에롤 심섹(Simsek) 아이시스템 CEO가 엄지를 들어보이고 있고, 그 옆에 선우명호 공동대표(오른쪽에서 두번째) 등 참석자들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미래모빌리티 테크기업 컨트롤웍스가 지난 15 독일 SW 개발·시험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시스템(iSYSTEM)을 방문, 양사의 전략적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독일 아이시스템은 35년 이상 임베디드(내장형) SW 개발·시험용 툴(tool)과 솔루션을 개발한 글로벌 기업이다. 특히 SDV(Software Defined Vehicle, 소프트웨어로 하드웨어를 제어하고 관리하는 자동차)에 최적화된 디버깅하는 툴에서 세계적 강점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컨트롤웍스와 아이시스템 측은 이날 협의에서 한국 모빌리티 시장의 발전 가능성 등에 공감하고, 앞으로도 더욱 긴밀히 협업해 나간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컨트롤웍스는 지난 7월 아이시스템과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10월에는 국내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의 첫 수주를 이끌어내는 등 협력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박승범 컨트롤웍스 대표는 아이시스템 방문 직후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 SDV 툴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시점에서 아이시스템 방문은 기술력과 마케팅을 향상시키는 데 큰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시스템사 방문에는 박 대표 외에 선우명호 공동대표와 이민철 연구원이 동행했다. (끝)

(문의이메일: sales@control-works.co.kr)

스크린샷 2022-07-28 오후 1.04_edited.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