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웍스, 자동차 전장부품개발 기업 ‘L사’ 등에서 힐스마트 선보여

Sun Dec 06 2020 15:00:00 GMT+0000 (Coordinated Universal Time)

[컨트롤웍스 Tech show]
‘코로나 일상’에서 협력사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로 찾아간다 ①
- ‘현장이 답이다’라는 모토를 가진 찾아가는, 이동하는, 방문하는 테크쇼

자동차 자율주행 솔루션기업 컨트롤웍스는 국내 자동차 전장부품개발 기업 ‘L사’, 국내 완성차 기업 ‘ H사’, 국내 건설기계 기업 ‘D사’, 자동차 관련 연구 기관 등에서 힐스마트(HILSmart)를 이용한 테크쇼를 진행했다.

힐스마트는 컨트롤웍스가 자체 개발한 실시간 시뮬레이션 검증 장비 ‘힐스(HILS : Hardware-in-the-loop Simulation)’의 독자 브랜드이다. 컨트롤웍스는 ‘현장이 답이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현대자동차 쏠라티를 개조하여 전시 차량을 만들고, 힐스마트 브랜드를 런칭했다.

힐스마트 테크쇼를 관람한 관람객들은 ‘신선하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별도의 전시장에서 실제 제품을 확인해보고 싶다’, ‘찾아가는 박람회라는 아이디어가 새롭고, 관람을 원하는 회사에서 연락하면 어디든 직접 방문한다는 점이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스마트 테크쇼 현장에서 총 지휘를 담당한 컨트롤웍스의 한윤성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박람회, 전시회가 취소되어 다양한 정보를 얻기 힘든 상황을 고려해 직접 찾아가는 테크쇼를 기획했다”며 “힐스마트 테크쇼가 장기화 된 코로나 사태로 인해 줄어든 교류의 장이 활성화 되는 새로운 탈출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관람을 원하는 회사는 컨트롤웍스 사이트(www.control-works.co.kr) 혹은 대표전화(02-555-1231)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하기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81길 13, 

진일빌딩, 컨트롤웍스

02-555-1231

Logo_White.png

LINKS

CONTACT

Tel: 02-555-1231

06222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81길 13, 진일빌딩 301호

카카오플러스 big.png

©2020 by CONTROLWORKS.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