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웍스, 국내 완성차 기업 ‘H사’에 BMS 힐스 공급

Thu Oct 15 2020 06:00:00 GMT+0000 (Coordinated Universal Time)

컨트롤웍스는 지난 15일, 국내 완성차 업체 ‘H사’에 시뮬레이션 검증 설비인 BMS 힐스(HILS : Hardware-in-the-loop Simulation)를 공급했다.

컨트롤웍스는 지난 15일, 국내 완성차 업체 ‘H사’에 시뮬레이션 검증 설비인 BMS 힐스(HILS : Hardware-in-the-loop Simulation)를 공급했다.

BMS는 전기자동차의 최적 배터리 제어를 통해 주행거리 향상 및 안전성을 확보해주는 필수 요소이다. BMS를 제작하는 단계에서는 배터리의 충방전 제어, 화재 예방, 위험한 상황에서의 대처, 다양한 환경에서의 기능 동작 뿐 아니라, 극한 외부 환경에서의 배터리 상태 제어 등,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의 경우도 검증해야 한다. 이 때 사용되는 방법이 힐스 (HILS : Hardware-in-the-loop Simulation)다.

힐스(HILS) 테스트는 BMS를 실제 배터리 및 자동차 대신, 소프트웨어 모델링에 하드웨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하고 실시간으로 구동하여 검증하는 테스트 방법이다. 위험하고 재현이 어려운 환경들도 쉽게 재현해 테스트를 할 수 있게 하고, 변경 사항도 쉽게 적용이 가능하다.

컨트롤웍스의 BMS 힐스마트는 EV/HEV 및 ESS 등 배터리 팩 시뮬레이션에 사용되는 모든 필수 입출력 신호를 제공할 수 있는 고성능 플랫폼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또 경제적이고 신속한 개발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문의하기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81길 13, 

진일빌딩, 컨트롤웍스

02-555-1231

Logo_White.png

LINKS

CONTACT

Tel: 02-555-1231

06222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81길 13, 진일빌딩 301호

카카오플러스 big.png
  • Facebook
  • YouTube

©2020 by CONTROLWORKS.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